아이호사::::우리 아이에게 편안함을...

신한국형 포대기 개발 전문업체 IHOSA(HOSAKOREA)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ww.ihosa.co.kr
 
  
  
 
 

 
 
조끼식처네 사용후기~하진맘
아이호사 2003-01-29 1682
 
글제목 사용후기라기보다... 조회수 58 
작성자 하진맘 작성일 2003-01-27 02:43:32 
 

어제 평촌 샤크존 호사 매장에 가서 직접 조끼식 처네를 구경하고 착용해 보고 온 하진맘입니당. 

그러니 사용후기라기 보다도 착용후기라고 하는 게 맞을 듯 싶네요. 

전 기존의 고급형 네이비 캐리어를 이미 하나 가지고 있었는데요, 신제품 조끼식 처네로 하진이를 업어보고는 처네에 홀딱 반했답니다. 

우선 포대기형식으로 상체를 모두 감싸 좀 갑갑하지 않을까 했던 염려도 싹 달아났구요, 오히려 캐리어를 했을 때보다 앞모습도 더 예쁘고 무게가 확실히 온몸으로 분산되어 훨씬 가볍고 편안했슴당. 

그리고 저는 일반 포대기를 한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사실 아기를 업는 게 아주 엉성하거든요. 

포대기를 했다가 아기를 떨어뜨리면 어쩌나 싶기도 하구요.. 

그런데 호사 처네는 그런 걱정 마저도 미리 예상이나 한 듯이 두가지로 구분되어 있더군요. 

일반 포대기로 잘 업으시는 프로맘용(?)으로 나온 처네와 저같은 초보맘들을 위하여 나온 처네가 따로 있더라구요. 

아기 다리를 잡아주는 끈이라고 해야 하나? 뭐 그런 게 속에 안 보이게 하나 더 들었더군요. 빈틈이 없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마치 호사 신봉자(--;)라도 된 듯 글을 썼지만, 그래도 업어주는 엄마가 먼저 편안해야 아기도 당연히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하진이도 제 등에서 편안히 잠을 잤답니다. 

이번 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소재도, 색깔도 모두 맘에 들더군요. 

물론 제가 가지고 있는 캐리어도 정말 좋긴 하지만요.. ^^; 

그래서 지금 생각중 이예요. 

호사 캐리어는 아는 분 주고 처네를 다시 하나 구입할까 하는... ^^ 
사용 IP : 218.155.125.238 
내   용
이름 :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