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호사::::우리 아이에게 편안함을...

신한국형 포대기 개발 전문업체 IHOSA(HOSAKOREA)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ww.ihosa.co.kr
 
  
  
 
 

 
 
난 정말 처네에 만족한다
서현맘 2004-02-18 5398

글제목 난 정말 처네에 만족한다 조회수 66
작성자 서현맘 작성일 2004-02-16 14:44:36

여기 들어와보니 정말 처네를 사랑하는(?) 엄마들이 많음을 실감하게 된다. 이 물건을 살 때만 해도 내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될 줄은 정말 몰랐는데.. 어느날 처네를 세탁하고 나서 나와 서현이가 얼마나 처네에 의존하고 있는지 절감하게 된 후 이런 후기까지 올리게 된 것이다.

사실 처네를 작년 10월 울 서현이가 6개월째 되던 때 산 후, 소아과면 소아과, 백화점이면 백화점, 곳곳에서 처네의 구입방법을 여러차레 알려주긴 했었다. 다들, 넘 예쁘다, 정말 편하게 업는다, 아기가 편해 보인다 등등 마치 신기한 발명품이라도 보듯이 처네를 신기해 했기 때문이다.

평소에는 순하다가도 졸리면 투정 부리는 울 서현이, 놀다 졸려도, 피곤해도 처네에만 업히면 넘 좋아하면서 쉬기도 하고 잠이 든다.

정말 처네 덕분에 아기 키우기 한결 수월해졌다 해도 전혀 과장이 아닐 것이다.

내가 가진 것이 처네 심플과 망토, 머리 받침 뿐이지만 이렇게 만족하는데, 다양하게 가지고 패션까지 연출하는 엄마들은 얼마나 좋을까?

슬링, 아이랑, 아기띠, 캐리어 등등 종류도 숱하게 많지만, 처네만의 독특한 매력과 강점은 비교가 어려울 듯하다.

출산선물로 처네를 해줘도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사용 IP : 219.252.126.182

내   용
이름 : 비밀번호 :